본문 바로가기
Backup(ff959.cbnu.ac.kr)/InJapan

inJapan(023) -- 인물탐구 - 2번째 (부제: 혹시 김구 알아요?)

by ff959 2011. 2. 26.

ff959 
인물탐구 - 2번째 (부제: 혹시 김구 알아요?)
출근하고 몇일 안되는 날이었다...
지금 우리 사무실에.. 나보다.. 늦게 들어온 사람이 두명 있는데.. (그렇다고 신참은 아니다...경력자로서.. 파견사원이다..) 내 뒤에 앉아있는 그중한명.. 점심종치자 마자 갑자기.. 뒤돌아보더니.. 나에게 한마디 한다.. 혹시 김구 알아요?
얼래려.. 이게 먼소리래.. 혹시 김구 선생님 말하는건가? 하고 물었다... 역시.. 맞다...

존경하는 사람이란다... 자기는 일본이 싫단다..
모든건 대륙으로 부터 건너왔고.. 일본이라는 나라가 싫단다.. ㅋㅋ 웃긴사람이다..

이름은.. 소토무라.. 나이는 20대후반.. 30대초반 정도일거 같은데.. 머 암튼... 네트워크 프로그래머다.. 사람은 좋은거 같은데..  앞으로 두고 봐야지..  저번에는 주말에.. 놀자고 전화하라고 했는데.. 앞으로 심심하면.. 술 먹자고 전화해야겄다..ㅋ

다음은.. 우리과 넘버투(나는 넘버투라고 생각한다...) 미스 이구치..
나이는 40대 후반.. 우리 부장이랑 입사 동기란다... 하지만.. 역시 일본도.. 남녀차별.. 머 그딴거 있는가 부다...

처음 일할때.. 제일 친절하게 이런거 저런거 알려준 사람이다... 그때 나는 자식이.. 내 또래정도 일거라고.. 그래서.. 자식 처럼 생각하는가 보다.. 했다... 근데.. 얼마전 부장이랑 술먹다가 들었다.. 노처녀라고.. 그리고 자기랑 입사 동기라고.. 이런 이런.. 아줌마가 아니라.. 아가씨다..ㅋㅋ

그 다음은.. 우리의 터프가이.. 시노하라 과장..
몸집 죽인다... ....(계속)

작성일시 : 2003/08/07  조회수 : 197

지금은... 네트워크 부서자체가 이동이 되어서..
옆부서가 된 사람들이지만...^^:

그러구보니..소토무라...생각나네요..
파견사원이라서..지금은..자기네 회사로 돌아갔지만..
기억도 가물가물..^^;

[2011.02.26]